컨텐츠 바로가기

검색
SCAN COMMUNITY
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입니다.
게시판 상세
스칸맘 제품 교환 및 환불규정 어떻게 되나요?
  • 작성자 (주)스칸컬렉션
  • 추천수 추천하기 /
  • 평점 0점
  • 작성일 2014-05-29 17:35:10
HIT 362 / IP
제품이 변질 또는 부패된 경우,  배송시 파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단, 위생과 관련이 있는 제품으로 개봉 후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우며,
검은색 티끌의 경우 천연성분으로 인해 생기는 부분으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

※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고객의 변심으로 반품시 제품 수령후 7일 이내 빅토리아로 제품이 도착되어야 하며
상품의 용기 및 포장을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 한함. (단, 택배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)

※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상품의 포장 및 용기가 훼손된 경우
- 사용시 부주의로 인하여 트러블이 발생된 경우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